THE BASIC PRINCIPLES OF 선릉 맛집

The Basic Principles Of 선릉 맛집

The Basic Principles Of 선릉 맛집

Blog Article

그중에서도 요즘 떠오르는 핫하고 숨은 선릉역 맛집에 대해서 한 번 구경해 볼까요?

고기가 나오고 불이 들어왔는데 화력 진짜 저세상 화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찬이 나오는데, 미역국 안에 조개들이 실하게 들어가있어서 개운했어요!

진한 토마토 베이스에 육수를 어떻게 내는지 감칠맛이 아주 그냥 제대로다.

[교대] 홍등 / 회사 근처면 자주 오고픈 곳, 깨끗해서 더 좋은 중식맛집 (위치, 메뉴,주차) 주말에 친구와 함꼐 간 중국음식점 #홍등 홍등 빨간 간판의 홍등 오늘의 추천메뉴는 중국냉면이었다. 교대...

선릉역 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었군요~ 샤브샤브 좋아라하는데 저장해둘께요!

어떤 메뉴든 잡내 없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한 고기를 쓴다는 걸 느낄 수 있었고, 양갈비도 맛있지만 전골이 진짜 맛있습니다. 또 방문 예정이고 선릉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그래도 맛있는 곳이니 궁금하신 more info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음식은 깔끔하고 맛나답니다:)

그래서 약간 든 생각이 아.. 이 정도면 이건 그냥 고기를 먹으라는 신의 뜻이다 생각하고 삼미대포에 다녀옴 ㅎㅎ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의 맛집 선정 기준은 네이버에 나온 방문자, 블로그 리뷰 수와 리뷰 글들을 보고 선정했습니다.

족발 정말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고 제가 먹어봤던 족발 중에 탑티어급입니다.

자주와도 좋을만한 곳 ㅎㅎ 강추 !! 아저씨들이 매우 흡족해하실만한 곳.. ㅋㅋ (나 아저씨?)

곰탕은 밥을 적게 말거나 날계란을 추가는 등 손님의 기호에 따라 주문이 가능합니다. 깍두기 국물을 넣어서 먹으면 매콤하면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